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다락원 잔디공원 - 게이트볼장 교체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3.03.21
조회수 2078
첨부파일
다락원 잔디공원은 항상 아이들과 가족들이 뛰어노는 아름다운 공간이었습니다. 그 아름다운 공간을 없애고 게이트볼 경기장이 옆에 있음에도, 추가로 이 좋은 곳에 컨테이너 박스 몇개로 가려놓고 게이트볼장 만들어 흉물스러운 공간을 만들어놓은 것이 이해가 안 갑니다. 아이들 키울 공간을 줄여서 더더욱 저출산을 장려하는 듯한 결정을 어떻게 했는지 궁금합니다. 저 위의 2개의 사진을 찍었던 곳에 컨테이너와 펜스만이 있습니다. 2개의 거대한 게이트볼장을 만들어 몇 십명의 구민이 행복할 수 있었겠지만, 그 한 개만 게이트볼장이 있었을 때의 수백명의 구민들의 웃음소리는 사라졌습니다. 잔디 공원에서 늦은 저녁까지 즐겁게 뛰놀고 공연을 보던 구민들의 행복한 모습은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초저녁 산책 나와 오늘도 흉물스러운 모습을 보고 끔찍하고, 많은 아이들의 웃음소리, 공놀이하는 모습, 비행기 날리던 모습들이 사라져 아쉽고 슬픕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3-03-22 오전 10:35:17
답변내용 김○○님 안녕하십니까?

도봉구의 발전을 위해 좋은 의견 주신 김○○님께 감사드리며, 다락원체육공원 잔디광장 이용불편과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아시다시피 현재 우리구 창동역 인근에 서울아레나 조성사업이 추진중에 있습니다.
그와 관련해서 해당 사업부지 내 위치하고 있는 게이트볼장 이전이 필요하여 다락원체육공원 내 게이트볼장 신축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말씀주신 임시게이트볼장은 게이트볼장 신축 전까지만 사용될 임시시설로서 신축이 완료된 이후인 2025. 7월 경에 잔디광장으로 다시 복원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보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우리구 문화체육과 담당 이재경 주무관(☎02-2091-2542)에게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락원 잔디공원 - 게이트볼장 교체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우리 도봉구에도 자전거 세차장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다음글민원처리도 안하고 완료라고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3-03-22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