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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비상경보 스피커 음질 향상 요청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23.05.31
조회수 1154
첨부파일
오늘 아침에 비상경보가 울렸을때에 사실상 시민여러분만 들리고 뒤는 무슨소리인지 안들릴정도로 스피커의 품질이 좋지 않았습니다.
사실상 실제인지 훈련인지도 잘 안들렸고요. 위급한 상황에 분명 문제시 될수있으니 스피커 음질을 개선하거나 아니면 조금더 스피커들을 설치해서 소리가 잘 전파될수있도록 부탁드리겠습니다.

민원 답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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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23-05-31 오전 11:41:18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이**님
우리구 관내 민방위 경보시설 스피커 음량관련 건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우리구 민방위 경보시설은 총 4개소가 있습니다.
자세한 설치지역은 보안관련 시설로 안내가 제한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우리구에 설치된 민방위 경보시설은 서울시 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일괄 관리하고
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오늘 발령된 경계경보 음성이 불량한점에 대해 서울시
민방위경보통제소 측으로 통보하였으며, 점검을 다시한번 의뢰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기타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도봉구청 재난안전과 노기창 주무관
(02-2091-4264) 또는 서울시 민방위경보통제소 강은영 주무관(02-726-2907)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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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3-0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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