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구청뒤 뚝방길에 세족대 설치요청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3.09.04
조회수 776
첨부파일
요즘 건강에 좋다 하여 맨발 걷기 열풍이 대단합니다.
저도 작년 10월 경에 인터넷을 보고 시작하여 거의 하루도 빠지지 않고 걷고 있습니다.
도봉구청 뒤 뚝방 흙 길은 마사도 적당하고 큰 돌도 많지 않아 맨발 걷기에 최적의 장소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상계교 에서 노원교 까지 약 2킬로미터 거리를 왕복 걷는데 작년 연말에만 해도 갔다 오는 길에 어쩌다 한 두명 맨발 걷는 사람을 만났을 뿐였는데 요즘은 거의 100 여 명과 마주치고 있으며 이는 앞으로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런데 맨발 걷기를 끝낸 후 더러워진 발을 씻어야 하는데 주변에 수도가 없으니 많이 불편하군요.
지난 겨울부터 금년 여름이 다 가도록 여러 날 동안 뚝방길에 많은 공사를 하는 것을 보고 혹 내가 원하는 세족대 라도 하나 설치해 주는것은 아닐까 라는 바램도 해 봤지만 이루어 지지는 않았네요. 또 앞으로 이곳에 무슨 공사가 벌어질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혹, 흙길을 갈아 엎고 걷기 좋으라고 고무판이라도 깔아주는 최악을 결과가 발생하는 것은 아닐까 라는 우려 아닌 우려도 살짝 드는군요 ㅎㅎ
바라옵건데 자연의 흙길은 자연 그대로 유지해 주시고 상계교 에서 노원교 까지 시작되는 지점과 끝나는 지점에 갈증나는 사람은 물도 마시고 손도 씻고, 발도 씻을 수 있는 아리수 수돗가 2군데 정도 설치해 주신다면 많은 주민들이 행복한 마음으로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유난히도 무더웠던 지난여름 구청에서 제공해주신 시원한 마신다 생수가 생각이 납니다.
여름 내내 잘 마셨고. 고맙습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3-09-05 오후 5:10:46
답변내용 ○ 구정 발전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김**님께 깊은 감사드리며,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기하신 중랑천 제방길에 세족장 설치는 현재 우리구에서 실시 중인 용역에서 검토하고 있으며 주민들의 이용 활성화를 위한 각종 시설도 함께 검토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하천 관련 궁금하신 사항이나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면 우리구 치수과(☎2091-4113 담당 박대형)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김**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끝.


구청뒤 뚝방길에 세족대 설치요청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3-09-05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