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다락원 체육공원 게이트볼구장 있는데 또 하나 더 생긴 것 유감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3.09.16
조회수 782
첨부파일
다락원 게이트볼장이 이미 1구장이 있었다. 그런데 또 하나가 더 생겼다. 흉물이되고있다.철거돼야 함을 주장합니다.
1. 원래 그곳은 넓게 확트인 자리에 잔디가 깔려 있어 평상에 앉아 있기만 해도 도봉산자락에서 불어 오는 바람을 맞으며 몸과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는 공간이었다 그런데컨테이너 박스로 중간을 가로 막아 경관을 해치고 힐링공간에서 답답한 공간으로 변질 됐다.
2.넓게 탁트인 공간에 어린이들이 공차기를 하고 엄마아빠와 손잡고 걸음마를 하는 어린이 동산에서 아이들이 오지 않는 공간으로 변질 되었다. 그리하여 어린이 젊은 부부들이 모여들고 하던 젊고 활기차며 남녀노소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공간이 더이상 아니다.
3. 구청장님께 바랍니다. 원래대로 윈상복귀시켜 주십시오 너른 공간 확트인 공간 자체가 최고의 건축물입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3-09-18 오후 1:21:24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다락원체육공원 임시게이트볼장과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우리구 창동역 인근에 서울아레나 조성사업이 추진 중에 있습니다. 그와 관련하여 해당 사업부지 내 위치하고 있던 게이트볼장 이전이 필요하여 다락원 체육공원 내 로 이전하고, 게이트볼장 신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말씀주신 임시게이트볼장은 게이트볼장 신축 전까지만 사용될 임시시설로서, 신축이 완료된 이후에는 잔디광장으로 복원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보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도봉구 문화체육과(이재경 주무관, ☎02-2091-2542)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다락원 체육공원 게이트볼구장 있는데 또 하나 더 생긴 것 유감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월천초 뒤 근린공원 순환산책로에 맨발걷기용 황토길 조성을 요청드립니다.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3-09-18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