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도깨비 시장 상인 인성 굴욕 고객이 밤새 울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3.09.30
조회수 785
첨부파일


"존경하는 재래시장 과일 상인 여러분,

저는 최근에 광미친구로부터 상인들이 모욕적인 언어를 사용해 상처를 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이는 불쾌한 경험으로,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과 긍정적인 상호작용이 필요한 시장에서는 용납되지 않는 일입니다.

저희는 모든 사람들이 서로를 존중하고 상호작용하는 환경을 조성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상인들은 고객들에게 친절하고 예의바르게 대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언어와 태도는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장기적으로 시장의 명성과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과일 상인 여러분께서는 다음과 같은 점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1. 고객들에게 친절하고 예의 바른 언어를 사용해주세요.
2. 모든 고객들을 동등하게 대하고, 차별이나 모욕적인 언어를 사용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3. 고객들의 요구에 성실히 응대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적절한 대처 방법을 찾아주세요.
4. 소통과 원활한 상호작용을 위해 상인들끼리 협력하고 서로를 지원해주세요.

위의 가이드라인을 지켜주시면 고객들은 더욱 만족할 것이고, 재래시장의 명성과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각 상인들께서도 자신의 비즈니스와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해나가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인들에게 소통과 존중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입니다. 이를 통해 비슷한 상황이 반복되지 않도록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광미친구가 방학동 도깨비 재래시장 내에서 과일파는 상인들에서 모욕적인 언어에 상처를 받아 밤새울었다

민원해결 바랍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3-10-05 오후 1:18:48
답변내용 1. ㅇㅇㅇ님 안녕하세요! 구정발전을 위한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방학동 도깨비시장 이용 시 불편함을 겪으신 점에 대하여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2. 방학동 도깨비시장 상인회에 관련 불편사항을 전달하여 시장 내 상인들이 세심하게 고객을 응대할 수 있도록 요청하였습니다. 전통시장 발전을 위하여 깊이 생각하여 주신 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장 이용에 불현함이 없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3.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지역경제과 이동수(☎2091-2942)에게 연락주시기 바라며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끝.


도깨비 시장 상인 인성 굴욕 고객이 밤새 울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추석연휴명절에는 현수막 걸어도 괜찮은 건가요.~~~
다음글아우르네 건물 앞 쓰레기 무단투기 및 흡연 문제 심각합니다. CCTV설치를 촉구합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3-10-05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