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도로상 지장물 철거 재촉구(지급, 3차 민원)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3.10.08
조회수 728
첨부파일
1) 구정업무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2) 2023.8.16 도봉 현대힐스테이트 신축 오피스텔 정문 건너편 도봉
양우내안애아파트 정문 입구 우측 도로변에 있던 기존 전신주 철거이전후 기존 전신주에 부착되어 있던 전선(통신선)이 공중에서 길게 늘어져도로상 지면을 통과 지하까지 묻혀있는 상태로 1~2차 민원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그대로 방치되어 있어 위험하기도 하고 도시미관상 흉물스러운 바 관계기관(해당 통신사 등)에 조속히 정비토록 강력히 재촉구 바랍니다.
3) 아울러 8월 최초민원후 벌써 10월이고 머지않아 동절기 눈이오고 도로결빙시 특히 야간시간때 등 자전거, 배달오토바이 등 충돌 인사사고도 우려되는 바 사후약방문식으로 대처하지 마시고 현장확인 및 관계기관 미조치에 대해 빠른시일내 조치토록 깊은 관심을 가지고 민원처리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3-10-11 오전 10:07:33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우리 구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져서 감사드립니다.

김OO님께서 문의주신 "도봉동656 양우내안애 상가동 앞 통신선 정비요청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해당 건은 도봉힐스테이트 앞 횡단보도 상 한전주 및 통신선 원인자부담 이설 공사건으로서, 해당 시행공사업체에서 SKT 등 통신사와는 비용협의가 되었으나 LGU+와의 비용 협의에 이견이 있어 이설 공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해당 업체에 주민 불편 및 민원을 초래하고 있으므로 비용 협의를 마치고 원인자부담 이설 공사를 마무리할 것을 재차 촉구하는 공문을 시행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도봉구청 가로관리과(☎2091-4004)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도로상 지장물 철거 재촉구(지급, 3차 민원)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우리아빠~광고 전단지~~~~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3-10-11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