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방학725교 입구 태양광 안내판(자전거 진입금지) 고장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4.02.05
조회수 651
첨부파일
수고가 많으십니다.
방학천 산책로와 중랑천 산책로가 연결되는 부위(방학725교 입구)에 태양광을 이용한 안내판(자전거진입금지)이 오래 전에 설치되었는데 야간에 안내판 조명이 켜지지를 않아 제 기능을 못하고 있습니다.(사진 참조), 꽤 오랜 시일 동안 고장난 채로 있습니다.
방학천 산책로 반대편 모래말다리 직전에 설치된 동일한 태양광을 이용한 안내판(자전거 진입금지)은 야간에 발광이 잘되어서 제 기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사진 참조)
점검하여서 예산을 들여서 설치한 고마운 안내판이 제 기능을 되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점검과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4-02-08 오후 1:14:52
답변내용 ○ 구정 발전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귀하께 깊은 감사드리며, 제기하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신고하여 주신 태양광 안내판에 대해서는 현장 확인 후 공급업체를 통해 점검 및 보수 요청을 해놓았으나, 현재 명절 연휴로 인하여 점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해당 명절 이후 점검 및 보수를 완료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구 치수과(담당 김대훈 ☎02-2091-4115)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방학725교 입구 태양광 안내판(자전거 진입금지) 고장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노후계획도시특별법을 고려해주세요
다음글주말 불법주정차 단속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4-02-08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