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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창구 업무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24.02.06
조회수 861
첨부파일
앞전. 창구 구별하지말고 통합화창구 하자는 민원을 제기하였는데
그에대한답변 잘받았습니다 안된다. ok

그럼 앞으로도 창구는 1-12번 나눠진행되겠죠

앞전 9-10번창구 남자직원분
11-12번 업무를 보시던데
굳이 9-10번 창구에서 해야할업무가 나눠져있는데
11-12번대기자보다 9-10번대기자가 몇배더많은데
9-10번 담당남자분 굳이 11-12번 업무를 진행한것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9-10번 창구 앞에.
작성 서류 비치하시길 바랍니다
대기하며 다른 분들 보아하니
서류작성으로인해 왓다갓다 시간 지체되고
대시시간길어지니 창구앞에 작성서류갓다두시면 참 좋겠네요



민원 답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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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24-02-08 오후 3:02:43
답변내용 우리구청을 방문하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여권을 접수하는 과정에서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서는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현재 여권 업무는 9∼12번 창구에서 통합운영되고 있습니다. 2023년 후반부터 여권접수, 교부 업무처리 경과 시간이 다름에도 불구하고 창구구분을 나누어 진행됨으로 인한 주민의 불편을 해소키 위해 키오스크로 번호표를 배부하고 여권업무 창구는 통합창구로 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귀하의 말씀처럼 창구 상단의 표시가 아직 고쳐지지 않아 혼란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향후 공사를 통해서 여권업무창구 통합운영 안내가 이루워지도록 하겠습니다. 이 점 널리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신청서 작성 후 번호표를 발급 받을 수 있도록 안내문을 게시해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민원여권과(02-2091-2432, 신혜윤)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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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4-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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