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도봉구 통합도서관 모바일 회원증 관련문의('24.1.17.)에 대한 답변요청 | ||
---|---|---|---|
진행상태 |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24.02.23 |
조회수 | 630 | ||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관리되지 않고 있는 온라인 상의 소통 창구는 차라리 없애는 것이 구민들을 위하는 것입니다.
최소한 기다리지는 않잖아요.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창구를 찾지 못해 직접 이곳에 문의 드립니다.
"도봉구 통합 도서관" > "참여 마당" > "Q&A" > "공립 작은 도서관" 內 Q&A 55번 질문에 대한 답변 요청 드립니다.
https://www.unilib.dobong.kr/board/view.do?a_num=63617313&b_num=82&rtn_url=%2Fboard%2Flist.do%3Fa_num%3D63617313
감사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등록일 | 2024-02-28 오전 9:01:54 | ||
---|---|---|---|
답변내용 | ○○○님, 안녕하세요, 도봉구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먼저 도봉구 통합도서관 Q&A를 통해서 모바일 회원증에 대해 문의주셨는데 답변이 지연되어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통합도서관 모바일 회원증과 관련하여 휴대폰의 다크 모드를 해제하거나 화면을 밝게 설정해 주시면 문제가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 관련 비교 사진을 첨부하여 보다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답변이 늦어진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앞으로는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하여 더 나은 도서관 관리와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 밖에 도서관 운영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도봉구 문화체육과 최선옥 주무관(☎ 2091-2275)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 정월대보름 행사에서 불쾌한 응대를 겪었습니다 |
---|---|
다음글 |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