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발바닥공원황톳길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4.03.29
조회수 406
첨부파일
구청장님. 도봉구를 위해 많은일들을 하시는거 압니다. 감사드리구요, 요즘 열풍이고 대세인 전국민 건강프로젝트 맨발걷기가 유행하고있어서 각 지자체서도 시민들을 위해서 애써주십니다. 이에 저희구 에서도 황톳길조성해주시는거 아는데 이왕이면 올바르게 조성을 해주셨음 좋겠습니다. 예를들어 황토대마사토의비율 이라던지 이런거에 신경써주십시요. 제가보니 방학동발바닥공원은 석회도 들어가던데 석회는 다른 지자체서는 사용안하는걸로 압니다. 이왕해주시는거 구민의 건강을 위해서 석회는 넣지말고 황토대마사토의비율을 6;4 정도로 맞춰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건강할려고 이용하는건데 오히려 건강을 해친다는게 말도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4-03-29 오후 2:12:20
답변내용 1. 구정 운영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건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다음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2. 말씀하신 황톳길은 건식방식 구현을 위해 황토?마사토?생석회를 섞어 조성하였으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단단함이 느껴져 불편하다는 민원이 있어 향후 공원 정비시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여 적정한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고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3. 앞으로도 발바닥공원 관리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에 있으실 경우 공원여가과(담당자 김빛나 ☎02-2091-3772)로 전화주시면 정성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발바닥공원황톳길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버스정류장 숭미초등학교 10-225 전광판 수리 부탁드립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4-03-29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