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쌍문3동 주민센터 직원전화응대불만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4.04.23
조회수 41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쌍문3동사는 주민입니다
제가폐기물(신발장) 2024년04월16일 신고하였습니다
10일이지나도 폐기물 안가져가서 쌍문3동 동사무소(2층 김민혁)이라는 분하고 1시쯤 통화을 하였습니다
(총괄)담당자분께서 점심식사라고 나중에다시전화하라고하여
제가 그럼 제연락처메모해서 담당직원분오시면 전화달라고 했더니 담당자분(총괄) 바쁘셔서 전화못드린다고 저보고 알아서전화하라고 하시더라고요 말투는 빈정거리면서
저두 바쁘고 또깜박할수도있어서 전화달라고한거고 제가잘못한것도아닌데 본인들이 일처리 똑바로못해서 그런건데 빈정거리는말투로 알아서전화하세요 그래서 제가 화가나서 목소리톤이 조금높아졌다고. 그냥전화끊으셨네요
직원전화응대에 정말기분이나빴습니다
저한테 정중이사과하시고 교육다시받으시길바랍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4-04-25 오전 8:38:10
답변내용
우리 동 행정에 관심 가져주신점에 대해 감사드리며, 폐기물 관련 유선민원 응대시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대형폐기물 수거는 동주민센터에서 신고 접수 후, 구청에 통보 및 전산연계를 거쳐 수거 업무는 구청 자원순환과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전화주신 당일 12시 50분 경은 구청 점심시간으로 직원 직통 전화 연결이 어려워, 정확한 민원처리를 위해 담당자 유선 전화번호를 안내드릴 수 밖에 없는 점 양해를 구합니다.

전화 응대시 불만족을 드린점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좀 더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처리로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른 궁금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쌍문3동 주민센터(02-2091-5553, 김민혁)로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쌍문3동 주민센터 직원전화응대불만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계곡 정화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4-04-25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